1. 계약 단계
계약 시 공사 금액, 기간, 특약, 자재 규격, 스펙, 구체적 비용 등 누락된 사항이 없는지 검토하는 단계입니다. 미비한 부분을 검토 및 명기하여 추후 발생될 분쟁요인이 사전에 제거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점입니다.
2. 시공 단계
시공의 안전성 검토와 적정성을 판단하여 고객 안전과 품질 확보가 가능합니다. 또한 과정별 전수조사를 통해 하자를 억제하고, 건축물 상태를 명확히 기록함으로써 추후 발생될 하자와 분쟁 여부를 예측합니다.
3. 사용 단계
건축물의 하자 유형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하자에 대한 확인이 편리하도록 도면에 기록하고, 간소화 관리가 될 수 있도록 분류 및 세분화하여 원인 및 해결방안을 통해 시공사로부터 받을 하자 보수의 기본 권리를 지켜드립니다.
4. 분쟁 단계
건축사업 과정에서 기록된 근거 자료를 통해 원활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분쟁이 불가피할 경우 인과관계를 분석하여 발생된 피해를 객관화하고, 이 사실 근거를 활용하여 고객의 피해가 없도록 기술 지원합니다.
5. 하자관리 단계
건축물 특성과 지역 환경, 사용 자재의 특성에 따라 유지관리 방법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자재 재질 및 특징에 따라 관리 방법과 보수 방법을 정리하여 오랜 기간 품질이 유지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사후관리 방안을 제시합니다.
6. 유지관리 단계
유지관리 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언제든 우리 고객 자문시스템을 활용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단기 프로젝트가 아닌 지속가능한 관계 형성으로 고객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는 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입니다.